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Star

모든 여성들의 다이어트 롤모델, 유승옥 몸매 클라스

노파워블로거 2015. 10. 14. 18:40



티비와 광고에서 유승옥 유승옥 하길래

누군가했는데


우연히 사진 보고 


유승옥 몸매 와아아아 

입이 쩌억 벌어지네요


이슈가 될만했네요


워킹 포스 ㅋㅋㅋ






완전 롱다리 ㅎㅎㅎ



에스라인에 8등신

테닝을 해서 그런지 건강미 마저 ~

옆에 서양 여인분이 초라하게 느껴지는 ㅋㅋㅋ



출처 : 청년언론 새파란뉴스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