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hot

<노파워블로거> 패션의 완성은 몸매 (서양/체형/글래머/육감적/슬렌더/레깅스)

노파워블로거 2022. 6. 18. 02:07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여름대비 미루어두었던 운동을 떠올리는 건 나뿐인건가...

운동의 의지를 높일 수 있는 건

역시나 다이어트 자극사진...

자극 받고 어서 운동하러 가자. ㅠ_ㅠ

올 여름에는 감량에 성공해서
반드시 핫팬츠를 입을테다...

청핫팬츠(Jean)가 시원해보이고 감각있어 보여서 예쁜 것 같아요.

 

크롭티가 유행을 타면서

옷 코디하기 더 좋아진것 같아요.

노출 하고 싶을때가 있는데, 배꼽티는 좀 과한것 같고 크롭티가 제격이에요

 

 

이런식의 옷도 예쁜것 같아요
이런 옷은 명칭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이런 상의는 못입겠네요 ㅎㅎㅎ

흰 운동화만 눈에 들어오네요.

심플한게 예뻐보여요

 

이 옷을 보니
요즘 유행을 타고 있다는 가슴 밑라인 노출패션 '언더붑'이 연상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붑은 한국 정서에는 맞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크게 이뻐보이지도 않는것 같아요

과연 가슴 밑라인 노출 패션 '언더붑' 한국서도 유행할 수 있을지..

올 여름 지나보면 알겠지요 ㅎㅎㅎ

 

 

이런 옷 스타일 예쁜 것 같아요~

이정도 핏감을 살릴려면


몸매가 최상급이어야 가능할 것 같네요 

 

늘씬함을 강조할려면 기본 체형도 중요하지만

스타일을 위한 과감성!!!

 

이런 스타일도 좋아요

옷 상의와 하의 둘다 마음에 들어요

역시 여름에는 이런 식의 아이보리 / 화이트 / 민트 계열이 시원해 보이고 좋아요~


오늘의 명언

패션의 완성은 몸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