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생활상식

<노파워블로거> 손편지에 넣으면 좋을 문구/글귀 (연애편지/명언/멘트/어록/인용)

노파워블로거 2022. 6. 20. 02:09

가끔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와 같은 인스턴트 메시지가 아닌
메일로 보내보는 편지나
손글씨가 가득한 손편지가 나의 진심을 전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끔 친구나 연인에게 손편지 한통 어떠세요?

 

격려, 응원 메시지

- 내 마음 펜촉에 꾹꾹 눌러담아 널 응원할께.
- 우리 언제나 서로에게 서로가 있자.
- 니가 나아갈 모든 길 앞에서 멈칫하지 않길.
- 그 누구의 것도 아닌 니 온전한 행복을 빌어.
- 멋지게 헤엄치려 숨 참기부터 하고 있는 지금 우리를 위해.

 

소설 속 글귀

- 무얼 생각해도 그 끝엔 네가 있더라.
-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
- 기다리는 것은 힘들지만 기다리지 않는 시간보다 훨씬 행복하니까
- 행여 그 때 만나지 않았더라도, 우리는 다른 어디에선가 만났을 것이다.
- 나는 너를 마시멜로해

 

 

쩗은 시 구절

- 모든 이유를 대신할 수 있는 그런 우리가 되기를.
- 마음의 여백까지 있는대로 휘몰라 너에게로 마구잡이로
- 마침내 그 문을 닫아줄 사람이 오고 있는 것이다.
- 별을 보고 있으면 어둠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잖아요. 우리 그렇게 사랑해요
- 나는 이제 너 없이도 너를 좋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