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Star

개그맨 김준호 시구, 클라라를 압도하는 시구

노파워블로거 2013. 10. 30. 11:06

 

이런 시츄에이션이 ㅋㅋㅋ  김준호 시구 빵터짐..ㅋㅋㅋㅋㅋㅋ
 
29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과 삼성 프로 야구 한국 시리즈 5차전 경기에서
김준호가 개콘 뿜 엔터테인먼트에서의 캐릭터 사귀자 분장을 하고
시구자로 나섰어요~~
 
누가 개그맨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ㅋㅋ폭풍센스~진짜 웃김ㅋㅋ
포즈도 클라라 뺨침

 

클라라보다 더 매랙적임~~ 

 

 

 

 

김준호 씨 매력적인 캐릭터임 ㅋㅋㅋㅋㅋ

 

 

 

청년이 만드는 새파란뉴스

 

우리 시대 고독한 청년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순수 청년언론, 새파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