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Report

<노파워블로거> 연말 술자리 필요한 병뚜껑 오프너, 병뚜껑으로 총쏘는 병따개 (모임/회식/핵인싸 아이템)

노파워블로거 2022. 11. 1. 22:55

안녕하세요

언젠가 파워블로거가 되는 날을 꿈꾸며
【어느 누군가는 찾아볼 잡학정보 아카이브】를 구축 중인 
#노파워블로거 입니다~★

 

2022년도 어느덧 2달 남짓남은 시점이 되었습니다.
11월, 12월
곧 연말이 오고 있다는 소리.

벌써 2022년 연말이라니...
올해도 코로나19라는 특수 상황때문에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어김없이 연말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송년회다 뭐다 각종 모임 약속 잡느라 정신없으시죠?
코로나 때문에 못다한 모임 때문에 이번 연말에는 모두들 친구들과 흥겨운 파티를 즐겨볼 생각에 벌써부터 들뜨실거라 생각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이번 연말 모임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총알처럼 병뚜껑이 발사되는 병뚜껑 오프너. 병따건인데요.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술자리에 막상 병따건 하나만으로 분위기가 확 올라갑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요.

 

 

 

병따건 2개 이상이 있으면 술자리 게임도 할 수 있어요~


목표물 맞추기나 병뚜껑 멀리 쏘기와 같은 게임을 통해 술값내기로도 활용하면 재미있겠네요 ㅎㅎㅎ

 

 

연말 모임을 대비해서 인싸템 준비하시는 분들은 한번 눈여겨 보시길 바래요

술자리 인싸템(인싸+아이템) 등극!
탕탕~ 총 쏘는 소리와 함께 뚜껑과 분리되는 짜릿한 손맛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병뚜껑도 따고
모임자리 분위도 올리는 신개념 병따개입니다 ㅎㅎㅎ

저는 엊그제 GET 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구매주소 남겨 놓습니다
▼ ▼ 

▼ ▼ ▼ 


병따건 구매주소

 

 

 

 

[병따건] 총알발사 병뚜껑 오프너/핵인싸템 병따개

 

deg.kr

 

특히 여성분들은 병 뚜껑 따다가 손가락 다친 적 있으실겁니다.

남자친구가 재미난 오프너 준비해두고 있다가 보여줘도 센스 있어보일 것 같아요 ㅎㅎㅎ 걱정하지 마세요.

여성분들도 가볍고 강력한 병따건 하나면  어떤 병이든 순식간에 딸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핵인싸템 보이면

재빨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어있으며&#44;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