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Report

매스 미디어의 발전과 쇼핑유형의 변화(ppt 발표자료)

노파워블로거 2009. 5. 19. 18:29
매스 미디어의 발전과 쇼핑유형의 변화(ppt 발표자료)


목 차
1. 서론

2. 본론
① 인터넷쇼핑몰의 개념
② 쇼핑유형의 변화
③ 인터넷쇼핑과 Off-line쇼핑의 차이점
④ 인터넷쇼핑몰의 성공사례
⑤ 인터넷쇼핑의 단점 및 피해사례
⑥ 바람직한 쇼핑몰이용법 및 주의사항
⑦ 인터넷쇼핑몰의 개선방안
⑧ 모바일 미디어와 앞으로의 쇼핑전망

3. 결론
본 문
서론

인터넷이 상업적인 거래 활동의 매개체로 활용되기 시작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스미디어가 가져온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들이 쇼핑몰을 이용할 때 보다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대처
저희 10조는 이러한 인터넷쇼핑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였습니다
①인터넷쇼핑몰의 개념
쇼핑몰은 인터넷 상에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
인터넷을 통해 상품 또는 용역을 광고 판매하는 네트워크 기반의 새로운 상거래 방식으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인터넷에서 비지니스의 모든 과정이 진행되는 21세기 정보유통의 혁신
인터넷 기술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이 직접 상거래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인터넷 사이트
고객이 원하는 물건을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온라인 시스템

원본 : 인터넷_쇼핑몰_발표.ppt
URL : http://www.happycampus.com/report/view.hcam?no=5537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