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유머

간단한 발상의전환 사례

노파워블로거 2013. 11. 28. 13:53

 

 

change of thinking


미술계가 광고계에 접합하는 타고난 뇌의 발상.


솔직히 이건 획기적인 발상의 전환이라기보다는


간단하게 표현된 사고의전환이라고 볼수있음.


사고(발상)에 의한 상상의 범위는 우주와 같이 가늠할수없이 무궁무진하다.


무언가를 표현함에 있어, 간단한 객관적인 사물을 가지고 어디까지 그 사물을 표현할수있는가. 


요새 메이저 광고 기획사에서 요구하고있는 추세이기도하다.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녀 속마음  (0) 2014.01.03
운동하면 알아야할 헬스 상식. 꼭한번씩은 보세요  (0) 2014.01.02
오래된 친구  (0) 2013.12.29
불금  (0) 2013.12.29
각 대학교 과잠바 총정리  (0) 2013.12.09
아시아문화교육진흥원 로고  (0) 2013.11.22
에이컵 이하가 브라를 차는 이유  (0) 2013.11.21
기능성속옷  (0) 2013.11.21
사진 각도의 중요성 .gif  (0) 2013.10.21
세상에서 가장 슬픈 사진  (0) 2013.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