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의 바로가기는 검색창 바로 아래에 노출되는 검색정보 안내방식으로 광고상품이 아닙니다.
즉, 네이버 와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복잡한 검색기준을 적용해서 일반 사용자들의 검색량 검색방식등을 분석하여
가장 확실하고 인지도가 높은 1개 업체에만 등록을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물론 신청을 하는것도 아니고 자동으로 일정 조건이상 달성하면 제공합니다.
수많은 업체들이 이 바로가기를 희망하지만 우수한 극소수의 업체만이 인정받고 바로가기에 등록됩니다.
바로가기는 어느 특정 키워드에 대해서 해당 업체의 안전성 및 인지도가 높으며, 사람들의 관심과 검색량이 매우 높음을 의미합니다.
'마케팅 &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친구 뜨는 순서,페이스북 페이지 친구 뜨는 순서 공개 (0) | 2014.03.10 |
---|---|
[Tip] 유용한 무료 소스 공유 사이트 (0) | 2014.02.17 |
[Tip] 저작권 문제 없는 예쁜 사진 사이트 (1) | 2014.02.17 |
네이트온 새로운 버전 업그레이드 후 대화내용(텍스트화) 저장방법 [대화백업/하는법/메신저/nateon/카톡] (0) | 2014.02.17 |
파비콘 가져오기 (0) | 2014.02.05 |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받으세요~ 아이디어 굿~ (0) | 2013.12.12 |
[카카오톡 게임] 모두의 마블 - 마이턴 3회 쿠폰 쏜다. 친구추천 공유해라 (0) | 2013.12.04 |
모두의마블 마이턴 쿠폰 2회 정답 (3) | 2013.11.26 |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2 (0) | 2013.10.18 |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0) | 2013.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