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찾아본다

잡학정보 아카이브

노파워블로 자세히보기

스크랩←/청년계 소식

[새파란뉴스] 경남도, ‘청년 CEO 양성’ 팔 걷어 붙여

노파워블로거 2013. 4. 23. 05:27

 경상남도에서는 우수한 아이템과 열정을 가지고 있음에도 자금 부족 등으로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30대 예비창업자에게 창업공간, 장비, 마케팅 등을 지원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유도하기 위하여 청년창업가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선정된 예비창업자에게는 경남테크노파크의 창업지원센터의 입주공간에 무료 입주하게 되며, 공용공간(세미나실, 공용장비, 정보자료실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창업아이템 개발비 및 활동비로 50~100만원(월/1인)을 6개월간 지원하게 되며, 창업을 위한 전문가 교육, 소그룹 활동지원, 창업 및 경영 멘토링 등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받게 된다.

 창업공간 제공 및 교육, 창업지원 등 전반적인 업무는 도내 중소기업 성장지원을 수행하고 있는 경남테크노파크에서 추진하게 되며, 모집인원은 25명으로서 우수한 사업아이템과 열정이 있는 도내 주소를 둔 15세이상 39세 이하의 자며 2013. 5. 14까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방문, 이메일, 팩스로도 가능하고 신청서는 경남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gntp.or.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홍원표 기자 (j141002@naver.com)

< 저작권자 ⓒ 청년들의 인터넷정론지, 새파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원문 : http://www.uthnews.com/community/board.asp?bmode=detail&b_idx=128&mIDX=34&bg_idx=10&cnt_menu=1&cnt_sub=1&cnt_sn=0&bc_idx=&page=1&searchoption=&searchstring==

청년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새파란뉴스

홈페이지 : http://www.uthnews.com/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uth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