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의 이해-한솥 도시락 기업 분석-발표자료 |
목 차 |
1.개요 2.환경분석 3.전략분석 4.진단 5.결론 |
본 문 |
2.4Ps MIX ①Product : 도시락 조리시간의 신속화 -> 고객 만족 극대화 ②Price : 도시락의 가격혁명시도(콩나물밥 : 1000원) ③Promotion : 신문잡지를 이용한 광고, 점포주에 의한 광고 제작 불가 ④Place : 충분한 목표고객의 수와 입지조건을 고려한 점포 허가 설문조사 분석 1. 귀하께서는 도시락 전문 업체인 한솥 도시락을 알고계십니까? 2. 귀하께서는 한 달에 한솥 도시락을 몇 번 정도 이용 하십니까? 3.귀하께서는 한솥 도시락의 맛은 어떠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원본 : 한솥도시락.ppt |
URL : http://www.happycampus.com/report/view.hcam?no=5537214 |
'Repo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스 미디어의 발전에 따른 쇼핑유형의 변화 (매스 미디어의 발전과 쇼핑유형의 변화.hwp ) (0) | 2009.05.19 |
---|---|
매스 미디어의 발전과 쇼핑유형의 변화(ppt 발표자료) (0) | 2009.05.19 |
가족 (가족의 정의,형태) (0) | 2009.05.19 |
개인 미디어 시대의 도래 (발표자료) (0) | 2009.05.19 |
경영학의 이해-한솥도시락 기업 분석 (경영학의이해-한솥.hwp ) (0) | 2009.05.19 |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top10 (발표자료) (0) | 2009.05.19 |
대구조선해양 주가 분석 (주가분석.hwp ) (0) | 2009.05.19 |
대구조선해양 주가 분석 (0) | 2009.05.19 |
주가 예측 (0) | 2009.05.19 |
데이터마이닝 (0) | 2009.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