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의 이해-한솥도시락 기업 분석 |
목 차 | ||||||||||||||||||||
Ⅰ개 요 1. 업 체 소 개 1) 기 업 연 혁 2) 회 사 개 요 3) 경 영 이 념, 목 표 4) 운 영 시 스 템 5) CEO 약 력 Ⅱ환 경 분 석 1. 외 부 상 황 1) 시 장 상 황 2) 소 비 자 (고 객) 2. 내 부 상 황 1) 직 원 2) 도 시 락 배 달 3) 환 경 보 전 을 위 한 재 활 용 사 업 에 적 극 참 여 4) 사 회 의 환 원 Ⅲ전 략 분 석 1. STP 분 석 2. 4Ps Mix 분석 Ⅳ진 단 1. 사 업 설 명 회 참 석 후 질 문 / 답 변 내 용 요 약 및 작 성 2. 조 원 들 의 한 솥 도 시 락 시 식 / 소 요 시 간 분 석 3. 설 문 지 분 석 결 과 4. SWOT 분 석 5. 조 원 들 의 진 단 결 과 도 출 및 분 석 | ||||||||||||||||||||
본 문 | ||||||||||||||||||||
Ⅰ. 개 요 2006년 5월 13일 서정곤 팀장외 10명의 팀원들이 미팅을 가지고 중간 보고서를 바탕으로 한솥도시락에 대한 개괄적인 조사와 토론에 관한 정리한 내용을 보고합니다. 2) 회사개요 - 지역사회에 밀착하여 진심어린 서비스를 통하여 사회에 공헌하자. 3) 경영이념, 목표 - 따뜻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 - 5대원칙 'Repo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