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 미디어의 발전과 쇼핑유형의 변화(ppt 발표자료) |
목 차 |
1. 서론 2. 본론 ① 인터넷쇼핑몰의 개념 ② 쇼핑유형의 변화 ③ 인터넷쇼핑과 Off-line쇼핑의 차이점 ④ 인터넷쇼핑몰의 성공사례 ⑤ 인터넷쇼핑의 단점 및 피해사례 ⑥ 바람직한 쇼핑몰이용법 및 주의사항 ⑦ 인터넷쇼핑몰의 개선방안 ⑧ 모바일 미디어와 앞으로의 쇼핑전망 3. 결론 |
본 문 |
서론 인터넷이 상업적인 거래 활동의 매개체로 활용되기 시작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스미디어가 가져온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들이 쇼핑몰을 이용할 때 보다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대처 저희 10조는 이러한 인터넷쇼핑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였습니다 ①인터넷쇼핑몰의 개념 쇼핑몰은 인터넷 상에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 인터넷을 통해 상품 또는 용역을 광고 판매하는 네트워크 기반의 새로운 상거래 방식으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인터넷에서 비지니스의 모든 과정이 진행되는 21세기 정보유통의 혁신 인터넷 기술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이 직접 상거래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인터넷 사이트 고객이 원하는 물건을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온라인 시스템 |
원본 : 인터넷_쇼핑몰_발표.ppt |
URL : http://www.happycampus.com/report/view.hcam?no=5537143 |
'Repo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행문]박물관의 디지털화-대구 국립 박물관을 다녀와서 (0) | 2009.05.19 |
---|---|
[영작문]자신 생활 소개 (0) | 2009.05.19 |
성과 문학-어머니라는 여성 (무료 리포트 자료) (0) | 2009.05.19 |
통계학-인터넷 게임이 대학생들의 생활에 미치는 영향 (발표자료,프레젠테이션) (0) | 2009.05.19 |
매스 미디어의 발전에 따른 쇼핑유형의 변화 (매스 미디어의 발전과 쇼핑유형의 변화.hwp ) (0) | 2009.05.19 |
가족 (가족의 정의,형태) (0) | 2009.05.19 |
개인 미디어 시대의 도래 (발표자료) (0) | 2009.05.19 |
경영학의 이해-한솥도시락 기업 분석 (경영학의이해-한솥.hwp ) (0) | 2009.05.19 |
경영학의 이해-한솥 도시락 기업 분석-발표자료 (0) | 2009.05.19 |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top10 (발표자료) (0) | 2009.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