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Direct Mail)은 편지나 엽서, 안내장, 카다로그 인쇄물 또는 샘플
등을 우편물 형태로 직접 또는 우편수단을 이용 하여 발신자의 목적
에 맞게 특정 대상인들에게 전달하는 마케팅 시스템으로 정확한 목표
설정으로 고객에게 제품의 가치 및 기업의 인지도를 높여 매출증대
에 큰 효과를 보여 주는 가장확실한 마케팅 방법중의 하나이다.
또한 생일, 결혼 기념일, 회사 창립기념일, 계절적인상품, 이벤트
안내등 연속적인 DM은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한다.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책브리핑~ (0) | 2013.11.02 |
---|---|
라면 맛있게 끓이기 비법 20선 (0) | 2009.06.14 |
퓨처마킹(Future Marking) (0) | 2009.06.05 |
체당금 신청(임금 체불) (0) | 2009.05.15 |
인맥 달인들의 인맥관리 방법 (0) | 2009.05.12 |